2018년 10월 7일 일요일

[Bicycle Riding]동부5고개를 갔다왔습니다.

중앙선을 타기가 쉬워져 자전거 즐기기가 조금은 편해졌네요.
중앙선을 이용하여 양수역으로 이동, 5고개 라이딩, 아신역에서 다시 중앙선을 이용하여 복귀
를 하려 했으나 기차 시간이 어긋나 팔당~5고개~아신역으로 라이딩을 했습니다.

동부5고개: 벗고개, 서후고개, 명달고개, 다락재, 유명산

2년 만에 동부5고개 코스를 달리게 되었습니다.
2016년에 설악그란폰도를 준비하며 간 것이 마지막이었습니다.


태풍의 영향으로 도로가 축축하고 나뭇잎과 잔가지들이 널부러졌습니다.
라이딩에 주의가 필요했습니다.


팔당댐에서 방류.
수력 도약 크흡... Hydraulic jump... 유체역학 ㄷㄷ


 벗고개를 오르는 데 꿀순이가 슬금슬금 기어오네요
육중함ㄷㄷ 교통방해 ㄷㄷ

서후고개 정상에 사람들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서후고개 아래에 매점(농부네쉼터)이 생기며 매점에서 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다운힐을 조심하라는 바닥 문구가 적절하네요. ㅎㅎ

최대한 무정차로 가고 싶어서 패스...


사진 찍히면 잘 나온다는 명달고개 해어핀
하지만 홀로 라이딩을 나온 저에게는 사치^~^

명달고개 이후 다락재로 가는 동안 도로에 물이 흥건하게 흐르고 있었습니다.
오래오래 라이딩을 즐기고 싶다면 제동을 잘해야 합니다.


 프리스턴벨리... 보수 할생각이 없나 봅니다.


불법 노점과 와인딩 로드(를 빙자한 폭주)를 방지하기 위한 울타리와 중앙분리대.
도로가 좀 답답해진 기분입니다.

유명산에서 아신역 방향으로 내리막길에 작은 도로파손이 많았습니다.
핸들 털리기 딱 좋은 홀들이 있었습니다.
조심하세요.


아신역 팅커벨 ㄷㄷㄷ 청정한 양평군 ㅎㅎㅎ

물 한 통, 초코바 2개를 준비하여 무정차로 라이딩을 하고 싶었지만
유명산 오르막길 직전 허리가 너무 아파서 허리를 좀 풀어주느라 정차를 해서 아쉽네요.
허리가 강해야 하는데...

전철을 이용하여 라이딩 거리는 줄였지만,
올해 라이딩중 가장 획득 고도가 높은 코스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